여행

창녕 가볼만한 곳 #우포 승마장

ninimom 2021. 9. 23. 11:57

 

날씨가 가을을 향해가고 있어

아이와 함께 할 추억을 만들기에 딱 좋은

계절이 다가오고 있어요!

 

여기는 친정아버지가 왔다 갔다 하시며

손주와 함께 가보고 싶었다 하시던 곳이라

친정아빠 추천으로 다녀온 곳이랍니다!

 

여기 말고도 창녕에는 가볼 만한 곳이

꽤나 많지만 토끼농장 다음으로 아이와 함께

시원하면서도 여러 가지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라

무척 마음에 들더라구요!

 

오늘 추천해드릴 여행지는 바로 우포승마장이랍니다

 

 

창녕 IC 내려서 가까운 거리에 있기도 하고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이라

주말에 가도 한산하니 놀기 좋더라고요

 

처음엔 아버지가 말타기 체험하러 가자고 해서

말 만타서 몇 바퀴 돌다가 끝나는 거겠지 하며

가볍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더 재미있고

시간 보내기 좋았어요!

 

어른 입장료는 3000원씩 받고 아이들은

말타기 체험과 동물 먹이주기 같이하면 10000원!

그리고 위층에 있는 사슴농장과 에어바운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으니 이득이었어요

 

저흰 어른 2, 아이 1 이렇게 가서 총 16000원 결제했답니다

방문 등록은 편리하게 전화로 해서 빠르게 등록되었고

1층에서 발열체크와 손 소독도 꼼꼼히 하고 들어간답니다

 

돈을 내고 나면 먹이주기 체험을 하라고

당근, 건초가 들어있는 바구니를 하나 주시는데

요건 나중에 해도 되고 1층 입구에서 조금만 움직이면

있어서 저흰 먹이주기 체험부터 먼저 했답니다

 

동물도 다양하게 있고 동물친구들이 먹이를 다 잘 먹어서

아이가 더 신기해했던 것 같아요

먹이 체험 후 말타기 체험을 위해 승마할 때 쓰는 모자를 쓰고

안내에 따라 말타기 체험을 했답니다

처음 타보는 말에 무서워하기도 했지만

3바퀴만 도는 거라 금방 끝나서 나중엔 재미있었다고 말하더라고요

말타기 체험을 끝내고 위층으로 올라가니

카페와 에어바운스 놀이장이 있었어요

 

에어바운스 놀이장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어른들은 밖에서 아이들 노는 모습을 보며

시원한 커피 한잔 하니까 시간이 금방 가더라고요

 

급하게 급하게 놀며 가자 했는데도 1시간 정도는

시원하고 재미있게 놀다 온 것 같아요

 

애매하게 더운 날 실내 놀이터와 각종 동물 먹이주기 체험

말타기 체험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우포승마장

최고였답니다!

 

화장실도 깨끗해서 더욱 좋았어요

 

다음에도 재미있는 장소 추천을 가지고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