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넷플릭스 영화 추천

ninimom 2021. 1. 24. 17:55

소중한 일요일이 벌써 끝을 바라보고 있네요

어디서 본 것 같은데 일주일의 체감 속도가 워어어어어어어어얼 화아아아아아아 수우우우우우 모오오옥 그으음 이라고 하더라구요🤗 토, 일은 진짜 빛의 속도로 시간이 가버려서 퇼이 딱 맞는 것 같아요

오늘은 방금 봐서 아주 따끈따끈하게 추천해드릴 수 있는 넷플릭스 영화 추천을 해드리려고 왔어요!

약간 잔인할 수 있지만 일요일의 우울함을 가셔 버리게할 수 있는 작품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오늘의 넷플릭스 영화 추천작은 바로! " 헌트 (THE HUNT) " 넷플릭스에서는  영어로 the hunt 쳐야지 나오더라구요

장르는  액션, 공포, 스릴러 라고 하는데 액션, 스릴러가 더욱 주가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영화가 시작하기 전 의자가 빙글 빙글 돌며 블룸 하우스의 시그니쳐 장면이 나와서 기대감이 더욱 UP 되었던 것 같아요

공포영화 하면 블룸하우스 일 정도로 블룸 하우스에서 뭔가 공포, 스릴러 이런 쪽 만든다 하면 무조건 믿고봐야하는 그런 느낌이에요

평점은 7점대로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닌데 저는 9점대를 줘도 될만한 영화인 것 같아요

개봉은 2020년 4월 23일에 했네요

미국에서 만든 영화이고 러닝타임은 90분이라 길지도 짧지도 않고 딱이에요!

But 청불이라 관람을 할 수 있는 사람이 좀 제한적이긴 하네요!

간략한 줄거리로는 눈을 떠 보니 어디인지 모를 어느 숲에서 눈을 뜨게 되고 영문도 모른채 사냥을 당하기 시작합니다. 주인공은 자신들을 사냥하는 사람의 정체를 밝히고 그들을 찾아 복수를 결심하게 됩니다.


대략적인 줄거리로는 이렇고 처음에 보게 되면 아! 이사람이 주인공인가? 아.. 아닌가?아 이사람이 주인공인가 보다!라고 얘기를 하는 순간  또 다시 바뀌게 되는데 참 영화를 잘 만들었다고 생각하는 게지루할 틈이 없이  내용이 전개가되고 잔인한 부분이 나오긴 하지만 약간 좀비물에서 볼 수 있는 특유의 잔인함이라 좀 신선했던 것 같아요

저번에도 말해드렸긴한데 저는 많은 정보를 드리는 걸 싫어하는데 그게 왠지 영화를 보기 전  영화의 재미를 망칠까 걱정되어서인데

약간의 정보를 주자면 여자 주인공 너무나 매력적이에요 처음 보는 얼굴이었는데 너무나 연기를 매력적으로 해서 남편하고 어디서 봤지? 유명한 분이신가?했는데 출연한 작품을 보니 제가 알고 있는 작품은 없더라구요

좀 사실적으로 징그러운 부분이 있긴하지만 좀비 영화를 볼 줄 아시고 스릴러와 액션을 좋아하신다면 두루두루 재미있게 보실 것 같아요

진짜 방금 본거라 그런지 그 감동이 아직도 가시질 않았는데 뭐 나름의 반전도 있고 코믹한 요소도 있고 지루할 틈이 없는 각본이라 더욱 좋았네요 (❁´◡`❁)

아직 일요일이 끝나지 않았으니 이 일요일의 우울함을 달래고 싶다면 넷플릭스 영화 헌트 보시는 걸 추천해드릴게요!

내일은 조금은 우울한 월요일이네요

그래도 2주만 버티면 설날이 다가오니 우리 조금만 더 힘내요! 😍

오늘의 추천도 재미있으셨다면 구독, 공감 꾹 눌러주시고 짧은 댓글을 남겨 주시면  저에겐 아주 큰 힘이 된답니다💖

 

'넷플릭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예능 추천작  (4) 2021.01.26
꼭 봐야하는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3) 2021.01.25
넷플릭스 한국 영화 추천  (2) 2021.01.23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4) 2021.01.22
넷플릭스 영화 추천  (1) 202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