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ninimom 2021. 1. 22. 20:39

 

제 블로그 방문자 통계를 보니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를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넷플릭스 하면 미드지만  한국 드라마도 요즘 계속  콘텐츠가 올라오는 추세라 하나씩 소개해 드릴까 해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의 첫 포스팅은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를  추천해드릴까 해요!

 


⭐오늘의 추천 드라마는 "구해줘"입니다.

2017년작으로  벌써 4년전 작품이 되어버렸네요

이 드라마는 OCN에서 만든 드라마랍니다.
예전에는 드라마 하면 지상파 3사 (KBS, SBS, MBC)가 주도적이었는데  요즘은 드라마 추세가 케이블이나 넷플릭스 같이 다양한 제작사가 늘어나는 것 같아서 볼거리가 많아져서 더 좋더라구요!

솔직히 지상파에선 다룰 수 있는 소재나 수위가 한정적인데 반해 케이블은 소재나 수위가 한층 높아서 더욱 볼거리와 이야기가 풍부해지는 것도 한몫을 하는 것 같구요

구해줘 출연진으로는 지금 아주아주 인기가 많은  서예지 배우님이 나와요

저희는 이 드라마로 서예지 배우님의 연기를 처음으로 본거였지만 여기서의 역할 자체가 아주 인상 깊은 역할이라 연기도 너무나 잘하시고 얼굴도 너무나 예뻐서 남편과 몇 번이나 서치 해봤던 기억이 나네요

또 다른 주연으로는 옥택연 배우님이 나오시는데 저에겐 아직 옥택연 배우님은 아이돌의 이미지가 강하긴 하지만 연기 활동을 왕성하게 하시다 보니 연기력은 탄탄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지금 또 인기가 많으신 우도환 배우님도 나오네요!

우도환 배우님 마스크가 정말 매력적이라 저 당시에도 연기를 보면서 잘되시겠다 유명해지시겠는데 했는데 우도환 배우님이 나오는 영화를 보면 연기와 목소리가 너무 좋으셔서 극을 더욱 고급지게 만드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이 드라마의 간략한 줄거리사이비종교 집단에서 첫사랑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청년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답니다.

처음에 티저영상만으로도 꼭 봐야지 했었는데 드라마가 나오자마자  본방사수를 했었는데 진짜 본방을 기다리게 될 정도로 흥미가 높은 드라마였답니다.

사이비에 빠지는 사람들을 이해 못했는데 참 여러 방식으로도 빠질 수 있겠다 라는 생각을 많이 했었네요

구해줘의 경우  시즌2까지 나오긴 했는데 넷플릭스에서는 일단 시즌1만 공개가 되어있네요

시즌2까지 다 본 1인으로서  사실은 시즌1 만한 감동은 못 받았지만 시즌2도 나름대로의 재미가 있었던 것 같아요

사실 시즌1생각하고 본다면  시즌2는 아예 다른 드라마라고 생각해도 될 정도로 뭐 연관성은 크게 없게 느껴졌지만 그래도 시즌2도 재미있었답니다.


이것도 보니 웹툰이 원작이네요 다음 웹툰 세상 밖으로 라는  작품을 드라마로 만든 거네요!


요즘 글을 쓰다보면 웹툰이 원작인 드라마가 참 많은 것 같아요

웹툰은 웹툰으로 남겨 놨을 때좋은 작품과 드라마화 해서 더욱 좋아진 작품들이 있는데 이 드라마의 경우엔 제가  웹툰을 보지 않아서 자세힌 모르겠지만 워낙 내용 자체가 탄탄해서 웹툰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오늘은 이렇게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를 추천 해드렸어요

제 추천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공감 꾹 눌러주세요 :)

'넷플릭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영화 추천  (2) 2021.01.24
넷플릭스 한국 영화 추천  (2) 2021.01.23
넷플릭스 영화 추천  (1) 2021.01.21
넷플릭스 미드 추천 #8  (12) 2021.01.20
넷플릭스 한국 영화 추천  (12) 2021.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