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3

ninimom 2021. 1. 9. 15:47

추운 날이 연일 계속되네요
이럴 때와 시기일 수록 건강에 더욱 유의해야 하는 것 같아요

추운 날 집에서 할 건 없고 넷플릭스나 뒤적 뒤적 거리는게 일상이 되어버린 것 같아요

오늘은 가벼우면서 재미있게 볼 수 있는 한국 드라마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의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은 '경이로운 소문'이랍니다.

사진 출처 - 넷플릭스


저는 집안일 하면서 드라마 보는걸  좋아하는데 미드는 집중해서 자막을 읽어야 해서 미드는 가볍게 보긴 좀 어렵고 가벼우면서도 집중해서 볼 수 있는 한국 드라마를 많이 본답니다

경이로운 소문도 얼마 전 소개해드린 스위트홈과 마찬가지로 다음 웹툰이 원작이라고 하더라고요

경이로운 소문은 제가 웹툰으로  본 적이 없어서 이렇다 저렇다 할 평은 못 내리겠지만 드라마를 보면 충분히 원작인 웹툰도 재미있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아요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원작인 웹툰도 꼭 한번 보시기 바래요!

경이로운 소문의 대략적인 내용은 아직까지 10회만 방송이 되었고 진행형인 이야기라 길게는 얘기할 수 없지만

소문이라는 아이가 악귀를 퇴치하는 그런 내용의 드라마입니다.

뭐 우여곡절이 있고 사이에 일련의 과정들이 많이 극에서 보이긴 하지만 미리 말씀드리면 재미가 떨어질 것 같아 길게는 얘기하기가 어렵네요

소문역으로 나오는 조병규 배우는 SKY캐슬에서 캐릭터가 특이해서 보자마자 눈에 딱 각인돼서 기억에 남은 배우였는데그 이후에 행보에서도 연기력 논란 하나 없이  연기를 꾸준히 하셔서  더욱 좋아하게 된 배우네요

심지어 소문이 친구로 나오는 주연이라는 친구는 SKY캐슬에서 조병규 배우와 나이 차이가 나는 친구의 여동생으로 나왔는데 여기선 둘다 고등학교 1학년의 모습을 너무나 완벽히 소화해 내서 깜짝 놀랐어요

둘의 캐미도 돋보이고 연기가 둘 다 좋다 보니 극의 흐름도 자연스럽게 흘러 가는 것 같아요


또! 도하나 역으로는 김세정 배우가 나오는데 저에겐 아직은 아이돌의 모습이 강하게 남아있어서 남편과 함께 보기 전 아이돌이 과연 연기를 음 어떨까? 하며 봤는데 김세정 배우님의 연기 또한 너무나 완벽하네요

역할 자체가 쎈 역할이라 어울릴까? 여리여리 한  아이돌의 모습이 더 기억에 깊이 남아 있는데 어떨까 했는데 너무나 잘 소화를 시켜주시더라고요

그리고 가모탁역에 유준상 배우님은 이 역할에서 30대의 남성 역할을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전혀 어색하지 않고 눈빛에서 30대 초반의 모습이 보일 정도였답니다

지금 현재 나이는 50대 이상이신 걸로 아는데 제가 아는 50대 배우 중 가장 탄탄하고 젊으신 것 같아요

자기 관리도 정말 꾸준히 하시고 요즘은 1일 1식을 하시며 몸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하시네요

그 외에도 너무나 개성 강하고 연기를 잘하는 배우님들이 많이 나와서 아 훗날 언젠가 돌아보며 저분 경이로운 소문에 누구누구로 나왔던 분 아냐? 하고 얘기할 수 있을 만큼 유명해질 분들이 많이 나오시는 것 같아요

시간이 되신다면 꼭! 이번 드라마도 보셔 주시기 바라요!

댓글과 공감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이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짧은 댓글과 응원 부탁드릴께요 :)

'넷플릭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한국 영화 추천  (4) 2021.01.12
넷플릭스 미드 추천 #2  (12) 2021.01.09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2  (1) 2021.01.08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0) 2021.01.07
넷플릭스 미드 추천  (0) 2021.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