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ninimom 2021. 1. 15. 21:21

 

 

오늘은 포스팅을 하나만 쓸까 하다가 드라마는 추천을 못 해 드린 것 같아서 추천 하나 해드리고 자려고 급하게 들어왔어요!

지금 소개해 드릴 드라마는 영국 드라마랍니다!

오늘의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는 셜록 이랍니다

 

 


어렸을 때 추리 소설을 좋아해서 아가사 크리스티의 소설책을 참 많이 읽었던 것 같아요

생각해보니 어렸을 때부터 미스터리, 공포, 추리를 좋아하는 취향이 생기기 시작하고 서서히 제 취향이 자리를 잡은 것 같네요

 

셜록홈즈라 하면 정말 유명한 추리소설인데 그 소설을 현대판으로 재해석한 드라마가 영국 드라마 셜록이랍니다 셜록은 영화로도 잘 나와있어서 영화로도 접하셨겠지만 전 2012년쯤 셜록 시즌1을 접하게 되면서 매 시즌을 기다리게 되는 지경에 이르렀답니다

그러다가 어느 순간 아이를 낳고 깜빡 잊고 살다가 시즌4를 넷플릭스를 통해 얼마 전 다 보게 되었죠

정말 간단하게 말하자면 셜록이라는 괴짜 탐정과 그의 조수인 존 왓슨이 일련의 사건들을 해결하는 모습을 담고 있는 드라마랍니다.


어벤저스에 나오는 닥터 스트레인지로 잘 알려진 베네딕트 컴버베치 라는 배우가 셜록으로 나온답니다

전 셜록으로 먼저 이 배우를 알고 있었기에 닥터 스트레인지를 보았지만 닥터 스트레인지로 이 배우를 알게 되신 분들도  많으 실 것 같아요

이 드라마보다 보면 영국의 약간은 을씨년스러운 그런 느낌과 알게 모르게 무거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실 거예요!

그게 더욱 이 드라마의 매력을  가중시켜주는 것 같아요

셜록의 조수로 나오는 존 왓슨 역의 마틴 프리먼 배우님은  영화 호빗에 출연하셨죠

 
전 호빗을 안 봐서 몰랐지만 매체에서 많이 접해서인지 얼굴을 보자마자 익숙한 느낌은 있더라고요!


저도 그 전엔 그냥 드라마를 봤었는데 지금 찾아보니 시즌1이 2010년에 시작을 했네요 시즌2는 2012년 , 시즌 3은 2014년 마지막 시즌4는 2017년에 방영을 했네요

어쩐지 시즌3을 보고 나서 다음 시즌을 기다리는 텀이 참 길다 느꼈었는데 제 생각만은 아니었네요 실제로도 시즌 4까지는 3년이 걸렸네요
 

셜록이 벌써 11년이 된 드라마라니 제 생각엔 드라마의 소재와 에피소드가 너무나 좋아서 얼마 되지 않았다 생각했는데 마지막 시즌인 시즌4조차도 2017년임을 생각하면  나이가 들어가나 봐요! :( 

시즌이 4개나 있어서  아유 시즌이 많아서 못 보겠네 생각하시겠지만 한 시즌당 3회라 모든 시즌을 합쳐도 총 12회라는 짧은 분량이기에 금방 정주행 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추리 영화나 추리 드라마를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봐야 하는 드라마 셜록이랍니다!

많다 느끼실 수 있지만 보시다 보면 매 에피소드가  너무 흥미로워서 어떨 땐 아껴보고 싶다 조금 천천히 보고 싶다 그런 생각까지 하게 만든답니다!


생각해보면 저는 다른 블로그와 같이 많은 이야기를 적어 드리진 않는 것 같아요 그것에 대한 고민이 참 많은데 많은 내용을 적으면 뭔가 그 영화, 드라마를 보는 데 있어서 천천히 이야기를 알아가는 그 재미를 놓치시게 될까 봐 걱정이 앞서고 생각해보면 그런 내용들을 아시려고 추천을 받는 건 아닐까 이렇게 남이 보기에 대충 적어드리는 게 과연 추천에 도움이 될까 하는 생각도 가지게 된답니다!

뭐 정답은 없겠지만 생각이 깊어지는 밤이네요!

내일은 주말이네요! 행복한 금요일 보내시고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과 공감, 댓글 짧게 남겨주세요 :)




 

'넷플릭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영화 추천  (6) 2021.01.16
넷플릭스 미드 추천 #6  (8) 2021.01.16
넷플릭스 예능 추천  (9) 2021.01.15
넷플릭스 미드 추천 #5  (6) 2021.01.14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4) 2021.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