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넷플릭스 한국 영화 추천

ninimom 2021. 1. 19. 17:21

 

날씨가 살짝 다시 추워진 듯한 느낌이에요 아침부터 으슬으슬하더니 낮에도 그렇게 따뜻하진 않네요!

그래도 이제 곧 봄이라 생각하면 벌써부터 설레네요 :)

오늘은 아직도 일주일의 시작부분인 화요일밖에 안되었다며 속상해 하실 분이 많으실것같아 재미있는 한국 코미디 영화 한편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사실 제가 오늘 딱 그런마음이에요 월요일도 엄청 싫지만 아직도 화요일밖에 안되었다니! 하는 속상함이 치밀어 올라서 오늘은 뭔가 재미있는 작품을 소개해드리고 싶더라구요!

 



오늘 소개해 드릴 한국 코미디 영화는 '시동'입니다!


2019년 개봉작입니다.

누적 관객수는 3,318,479 명 다음 평점 기준은 7.6이네요  신기한게 저는 글을 쓸 때 네이버, 다음 둘다 서치를 한 후 글을 쓰는 편인데 신기하게도 네이버는 보통 평점이 조금 높은 반면 다음은 평점이 살짝 낮아요

시동의 출연진은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 배우님들이 나오시네요

마동석 배우님 같은 경우도 연기를 워낙 멋지게 잘하셔서 마동석 배우님 나오는 영화는 왠만하면 다 봤는데 거의 90%정도는 영화 시나리오를 잘 선택하시는 것 같아요  90%는 흥미로운걸 찍으시더라구요

박정민 배우님은 얼마전 사바하 포스팅에서 잠깐 언급을 해드렸는데 대학때 연기귀신이라 불릴 정도로 연기를 잘했다고 하네요! 시동 또한 박정민 배우님의 연기가 돋보이는 영화이긴 해요! 이 영화에서는 약간 양아치 스러운 그런 역할로 나오시는데 뭐 그 나름 매력있는 역할이랍니다.

정해인 배우님은 제가 작품은 딱히 본적은 없는 것 같아요 약간 배우 호불호가 있는 편이라 정해인 배우님이 나오는 드라마, 영화는 찾아본적인 없는 것 같은데 여기서 잔잔하게 연기를 잘 하셔서 약간 호감이 생긴 것 같네요!

염정아 배우님은 좀 깐깐한 느낌의 역할을 많이 하시는데 여기서도 친근하면서도 깐깐한 역을 하셨답니다.

염정아 배우님은 약간 친숙하지 않은 느낌인데 얼마 전 출연하신 삼시세끼에서 급 호감으로 바뀌었답니다.

털털하고 소박하신 모습이 제 스타일이었어요!

시동의 대략적 줄거리는 학교도 싫고, 집도 싫다는 반항아 택일(박정민)이 엄마(염정아)에게 매일 반항을 하고  집을 나가게 되고, 절친인 상필(정해인)은 빨리 돈을 벌고 싶다며 학교대신 사회로 뛰어들게 됩니다. 택일은 집을 나가서 거석이형(마동석)을  만나 진짜 세상을 배우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이 영화는 뭔가  새로운 시작을 앞둔 사람들에게 마음의 울림을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시동의 명대사로는 염정아 배우님이 한 대사인데 "어떻게 하고 싶은 일만 하고 살아" 라는 대사를 꼽고싶어요

사람이 살다보면 하고 싶은 일만 하기엔 어려움이 많고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하고 살면 행복하지가 않은데

살아간다는건 그 사이에서의  무한한 선택인것 같아요

늘 하고싶은 것만 하고 살 순 없고 그렇다고 늘 하기싫은 일을 택하며 살기엔 우리의 삶은 소중하니까요!

오늘은 이렇게 영화 시동을 추천해드렸어요!

화요일을 힘차게 타파하시길 바래요

제 영화추천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꾹 눌러주시고 짧은 댓글 남겨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넷플릭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영화 추천  (1) 2021.01.21
넷플릭스 미드 추천 #8  (12) 2021.01.20
넷플릭스 미드 추천 #7  (6) 2021.01.18
넷플릭스 영화 추천  (6) 2021.01.18
넷플릭스 반전 영화 추천  (8) 2021.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