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고메중화짬뽕 리얼후기

ninimom 2021. 10. 6. 12:08

 

애주가로서 매번 술을 마신 후 다음 날 숙취해소에는

짬뽕이 최고라며 집 근처에 모든 중국집 짬뽕을

다 시켜먹어보고는 한답니다

 

 

술을 좋아하는 만큼 해장도 잘해야 다음에 또

술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해장에 아주아주

진심인 편이죠!

 

하루는 일을 하기 전날 주량 조절 미스로 인해

다음날 아침에도 뭔가 칼칼한게 땡기더라구요

근데 직장이 근처에 중국집이 없는 공단 안쪽이라

참 곤란하더라구요

 

근데 그날은 무조건 진짜 짬뽕을 먹어야겠단

생각만 드는 아침이라 급한 대로 마트에 가서

시판 짬뽕을 사보았어요

맨 밑으로 내려가 보면 고메 짬뽕을 만들 때

주의할 점이 나와있으니 꼭 다 읽어보시기 바래요!

 

처음 산거라서 뭘 사야 할지도 몰랐는데

이왕 사는 거 그래도 이름이 좀 알려진

CJ 고메 중화 짬뽕을 사보았답니다

 

 

2가지 라인이 있는 것 같았는데 저는 불맛이

많이 난다는 이 제품을 골랐어요

 

가격은 2인분에 아주 훌륭한 편이었어요

저희 집 근처 마트에는 7천 원대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일반 짬뽕이 요즘 8-9천 원 하는 걸 생각하면

2인분에 7천 원 대면 아주 괜찮은 가격이었기에

더 손길이 갔답니다

1인분씩 따로 포장되어있어서 자취하시는 분들이나

혼술족인 분들은 필요할 때 한 개씩 나눠서

끓여드시기에도 딱이더라고요

 

일단 안을 열어보면 이렇게 나름 풍성한 야채와

수프, 면이 함께 들어있어요

 

야채도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원물 야채가

나름 들어있긴 해서 일단 비주얼로는 합격이었어요

저는 여기에다가 집에 칵테일 새우가 남아있기에

칵테일 새우, 양파 조금 추가했어요

 

아마 여기에 양배추나 알배추 요렇게 채 썰어서 볶아

넣으면 더 식감이 아삭하고 알찰 것 같아요

저는 일단 직장에 뭐 있는 게 없었기에

대충 요렇게 기본적인 것에 +2가지 정도만

더 넣어서 만들어 먹었답니다

 

일단 국물부터 맛봤는데 국물은 여느 짬뽕집만큼이나

맛있고 얼큰했어요

 

더 얼큰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운 고춧가루를 더 첨가하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조리, 보관 시 꼭 주의해야 할 사항!★

제가 실수한 게 이걸 냉장보관으로 4일을 두다 보니

면이 좀 퍼졌는지 면 식감이 좀 마음에 안 들더라고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꼭 냉동 보관하셨다가

설명서대로 끓여 드시면 훨씬 맛있을 것 같아요!

 

매번 뭘 해야 가족들에게 맛있는 한 끼를 해 줄수 있지?

하고 고민하는 주부님들에게 간단하고 저렴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고메 중화 짬뽕

오늘 저녁으로 어떠신가요!?

 

아마 아빠들은 얼큰한 술안주와 밥, 아이들에겐 맛있는 

저녁식사가 될 것 같아요!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실패 없는 김밥만들기 !  (0) 2021.09.25
반찬 만들기 # 두부조림 레시피  (0) 2021.09.23
바삭, 고소한 김치전 레시피  (0) 2021.09.16
등갈비 김치찜 만들기  (3) 2021.02.07
초간단 계란국 만들기  (4) 2021.02.03